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오늘부터 특급,초대형,울트라 짱 이벤트가 시작됩니다.
글쓴이 : 관리자     조회 : 2922

오늘부터 시작하는 이벤트를 알려드립니다!!

8월 15일부터 실시예정이던 이벤트를 미리 알려드리며,아울러 오늘 이 시간부터 주문하신 모든 분께 적용해 드립니다.

1.기간및 내용 : 지금[8월 11일 오후 6시]부터 9월 14일까지 / 중고 LP,중고CD 전품목 / 회원에 한하여 적용되며, 누적 구매액수에 따라 경품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.[비회원은 적립금 계산이 되지 않습니다.]

2.마일리지 더블적립 + 사은품지급

먼저,이벤트기간중 구입하신 음반의 누적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4%씩 드립니다.(현금기준임,카드결재시 2%적립)
또한 마일리지와 별도로 주문금액의 20%에 해당하는 음반구입권을 드립니다.음반구입을 원치 않으시는 분께는 해당금액만큼의 사은품을 드립니다.
사은품은 각 단계별로 여러종류가 있으므로 마음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또한 사은품은 소매가 기준,어디서나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는 물품들로 구성하여,누적금액에 해당되는 만큼 정확히 계산하여 지급해드립니다.현재 사은품 리스트를 작성중에 있습니다.

사은품 : MP3플레이어,DVD플레이어,AM LP클리너용품,CD플레이어,홈 씨어터,삼성프린터,공기청정기,차량용 선가드,진동광택기,라꾸라꾸침대,고급여행가방,에어베드 등등...

3.신규회원 : 새로 회원가입을 하시는 분들께는 가입감사적립금 2,000원을 드리며, 첫주문시 주문금액이 10000원 이상되시는 모든회원님께 예쁜 사은품을 드립니다.

상품배송과 적립금전환은 9월 14일 이후 일괄처리 예정입니다.

감사합니다.
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
오늘본상품
  • 오늘 본
    상품이
    없습니다.
닫기
오늘본상품
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