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저가판매사이트 LP1000을 오픈하였습니다.
글쓴이 : 관리자     조회 : 5862

레코드매니아에서 저가판매 전용 사이트 [엘피 1000]을 열었습니다.
저희 레코드매니아에서 50% 할인코너를 운영해 왔지만 정상가와 할인가 음반이 한 사이트에 있다보니 음반분류작업을 하는 저희들이나 메뉴를 왔다갔다하면서 비교해 보셔야 하는 고객님이나...서로 불편한 점이 적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.

따라서 저희 레코드매니아에 있던 상설할인코너를 완전분리하여 음반을 1,000원의 가격부터 시중가의 50%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기획,오픈하기에 이르렀습니다.

구하기 힘든 명반,희귀반,깜짝 놀랄만큼 비싼 고가반을 파는 곳도 있어야 하고 또,그런 음반을 판매하는 곳도 많지만 저가 음반을 중점적으로 판매하는 곳은 없는 것이 또한 현실이기도 합니다.

서민문화의 큰 맥을 이어왔던 청계천도 추억속으로 사라져버린 지금...
그때처럼 발품을 파는 재미는 없을지언정, 수고는 들어드릴 수 있는 곳...
음반을 1,000원...2,000원에도 살 수 있는 온라인상의 청계천같은 음반쇼핑몰...일회성 단발행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저가에 음반을 공급해드릴 수 있는 음반쇼핑몰로 고객님곁에 오래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음반의 시세가 어느정도 정해져 있기 때문에 모든 음반을 다 저가로 공급해 드릴 수는 없지만 차차 레파토리를 늘려가고 더욱더 양질의 음반을 드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http://lp1000.com <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바로가기
http://lp1000.co.kr <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바로가기
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
오늘본상품
  • 오늘 본
    상품이
    없습니다.
닫기
오늘본상품
보기